육성재 (비투비) 디지털 싱글 '3X2=6 Part 2’
육성재가 ‘3X2=6’ 프로젝트 두 번째 싱글을 공개했다. 3개월 동안 매달 2곡의 음원을 발표하는 취지의 ‘3X2=6’ 프로젝트는 ‘육성재’라는 한 인물을 다양한 각도에서 재조명하는 의미를 갖고 있다.
12월의 주제 ‘가수 육성재’에 이어 1월 16일에 공개된 두 번째 싱글에서는 ‘인간 육성재’의 모습에 포커스를 맞췄다. ‘육성재스럽다’, ‘육잘또’ 등의 수식어가 무색하지 않게 EDM Pop 장르의 ‘W.A.U’를 타이틀 곡으로 선보이며 전에 없던 반전매력을 보여준다. 또한 그의 실제 성격이 묻어나는 ‘CHICKEN’으로 친근하고 장난끼 가득한 인간적인 모습도 담았다.
연기도, 예능도 좋지만 죽을 때까지 노래하고 싶다는 솔직한 인터뷰처럼, 얼핏 가벼워 보이기도 하지만 음악을 대하는 육성재의 태도는 한결같이 진지하다. 본인이 가장 잘 하는,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음악으로 세상의 온도를 바꿀 가수 육성재의 다음 행보가 기대된다.
1. W.A.U
Composed, Lyrics by 박우상
Arranged by 박우상, 영
'W.A.U'는 헤어진 후에 꽤나 마음이 가벼워졌다고 느낄 때쯤 밀려오는 잔잔한 그리움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EDM Pop 장르의 곡이다.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전에 볼 수 없던 육성재의 색다른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곡이다.
2. CHICKEN
Composed, Lyrics, Arranged by 쥰
'CHICKEN'은 세월이 지나고, 유행이 변해도 모두가 사랑하는 치킨처럼 오랫동안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싶은 육성재의 마음을 재치 있는 노랫말로 풀어낸 곡이다. 명랑하고 유쾌한 비트, 반복적인 패턴의 가벼운 피아노와 그루비한 베이스에 육성재만의 에너지와 밝은 분위기를 담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