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엘 (Sean L)' [RIDE OR DIE]
'션엘'은 한국인 래퍼로 2009년 데뷔로 시작해 공중파 SBS 인기가요, MBC, Mnet, MTV 등 많은 활동을 해왔었다.
이번 '션엘'의 첫 정규 앨범은 총 10트랙으로 다양한 트랜디한 곡들로 가득차다.
타이틀 곡 "Kami" 는 일본 나고야 현지에서 촬영을 했으며 감독은 란동이 메가폰을 잡았다.
일본 나고야 래퍼들 'Yas ichiban', 'Sermon', 실력파 'Lozik', 뉴욕출신 흑인래퍼 '199X',
그리고 여성보컬 'True Kim' 등 다양한 해외 아티스트들이 참여했으며 해외 유명 포털사이트 Street 에서 DJ 및 작곡, 미디 아시안랭크에서 12위안에 입성 경력을 가진 프로듀서 'BENNY' 가 지원사격과 동시에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중에 일본 래퍼 '야스이치반'은 일본대중들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 가수 그룹 Nobody Knows 의 멤버이기도 하다.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나루토"의 OST 에도 참가 및 Def Jam의 소속 유명 힙합래퍼 'AK69' 과도 작업, 그밖에 수많은 유명 일본 힙합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야스'가 이번 션엘의 정규앨범 타이틀인 "Kami" 에 참여했다.
"Kami" 는 션엘이 신과 바람이 되어 무적으로 그 어떤 장애물들을 박살을 낸다는 내용의 트렌디한 TRAP 힙합스타일 곡이다.
그 밖의 9곡들은 '션엘'의 중저음 목소리와 실력파 아티스트들과의 조화로 몽환적인 곡들로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Produced by Benny and SEAN L
M/V Director by Randong
Art work by Lee jun ho
Translation and assistance by Rumiko Shikano
SEAN L Instagram @seanl83
Official facebook www.facebook.com/seanlis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