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 [조사] 어떤 행동을 함께하거나 상대로 하는 대상임을 나타내는 격 조사.
- '유애포' : 유 (You) 애 (愛) 포(抱). '너에게 사랑을 던지다.' 혹은 '너의 사랑을 품다.' 라는 뜻의 닉네임을 가진 싱어송라이터. 현재는 우주 태양계에 위치한 지구라는 행성,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에서 전국을 떠돌아다니며 노래하고 있다.
- '캐리킴' : 모든 음악을 캐리 하는 기타 연주자. 하지만 무조건 좋은 곳을 향해 이동시키는 것은 아님. 가끔 음악을 나락으로 이동시켜 지옥을 맛보게 하기도 한다는 후문.
- '틴틴' : 각종 타악기를 다루는 연주자. 해골 문양에 강력한 이끌림을 받는 것이 특징. 그의 연주를 듣는 자 어깨를 들썩일지니 유애포 또한 어깨가 들썩거렸다는 후문.
- '정겨운' : 모든 음악을 해금으로 연주할 수 있는 능력자. 유애포 우주선의 불시착으로 함께 여행 중. 그녀의 해금연주를 듣고 있노라면 슬픔은 사라지고 기쁨은 배가 된다는 전설.
'유애포'라는 싱어송라이터와 '정겨운' 이라는 해금 연주자가 만나 디지털 싱글을 냄. 이번 디지털 음원 [랑 part.3]는 [랑 Part.1]에서 함께했던 '틴틴' 이라는 타악기 연주자와 [랑 Part.2]에서 함께했던 '캐리킴' 이라는 기타연주자가 함께함. 아울러 이번 곡에는 함께 해주신 분들이 많은데 모두 진심으로 감사함. 해금 연주자 '정겨운'과 함께 할 수 있었다는 것은 내 인생에 크나 큰 행운이었다고 생각함. 다시 한 번 이번 작품에 함께 해 주신 모든 연주자 분들과 엔지니어 및 감독님, 디자이너 분들에게 감사함. 점점 해석이 Thanks to가 되고 있으므로 줄이겠음. 아. 마지막으로 이 음악 들어 주시는 당신에게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 음원은 [랑 Part.4] 혹은 우주선의 노래로 찾아 뵙겠습니다. 이건 일종의 기도 같은 겁니다. 아. 마지막으로 항상 유통 함께 해주시는 퍼플파인엔터테인먼트 사장님도 감사합니다. 이제 진짜 글을 줄이겠습니다. 다음에 또 뵐 수 있길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