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tortion49 (디스토션49)'의 2016년 8번째 싱글 [15D49N5K829]입니다.
이번 싱글의 타이틀은 [15D49N5K829]로 굉장히 복잡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그 뜻을 자세히 알 수는 없지만, 작자의 특별한 뜻이 내재 되어있는 듯합니다. 이 앨범 역시 두 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9월 27일에 발표됩니다. 수록곡을 살펴보면…
첫 번째 곡인 타이틀 "오늘도 힘들었지?"는 긴 추석 연휴 이후 회사로 복귀해 또다시 힘든 하루하루를 보낼 직장인들을 위로해 줄 수 있는 가사를 담고 있습니다. 힘든 업무, 상사들의 괴롭힘 등을 하루하루 버텨줘서 자신이 기특하고 대견하다고 칭찬해주는 내용의 곡입니다.
작사, 작곡, 편곡 박홍신
Vocal, Chorus, Rap by 박홍신
Bass Guitar by 박홍신
All Instruments Sequenced by 박홍신
두 번째 곡은 "리와인드"라는 제목의 곡인데, 지난 달에 발표했던 "Lucky Boy"라는 곡과 마찬가지로 젊은 뮤지션인 '김재한' 군이 피쳐링 해주어 메인 보컬과 코러스 파트를 담당해 주었고, 나머지 Verse 부분은 '박홍신'이 직접 담당하였습니다. 연인과 헤어진 후 시간을 되돌리고 싶어하는 마음을 가사에 담았고, 인트로 부분이 이색적이며 진행 방식이 독특합니다.
작사, 작곡, 편곡 박홍신
Vocal, Chorus by 김재한, 박홍신
All Instruments Sequenced by 박홍신
이제 2016년도 3개월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2016년의 남은 3개월은 또 어떤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일지, 'Distortion49'의 행보가 기대가 됩니다. 2016년 9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