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키즈 'JJCC', 1st 미니앨범 [빙빙빙] 컴백
더 화려한 별들이 되어 돌아 왔다!
- 성룡키즈 JJCC, 이단옆차기 곡 "빙빙빙" 컴백
- 전국 게릴라 콘서트 다니며 트레이닝 완료
- 국내 최고 스태프들 대거 참여 앨범 완성도 높여!
세계적인 액션스타 성룡의 야심찬 첫 번째 K-POP 프로젝트로 화제를 모았던, 그룹 JJCC(제이제이씨씨)가 1st 싱글 앨범 [첨엔 다그래] 이후 5개월 여 만에 컴백한다. 지난 5개월 동안 15톤 윙탑 트럭을 타고 강원도, 충청도, 경상도, 전라도 등 전국을 무대로 'Heart Attack'이라는 타이틀로 공연을 다니며 탄탄한 트레이닝을 거친 JJCC!
JJCC 1st 미니 앨범은 지난 싱글 앨범 [첨엔 다 그래]와는 다른 강인하고 파워풀하며 남성적인 모습으로 변신을 꾀한다. 퍼포먼스 부분에서도 절도 있게 떨어지는 안무와 ‘댄싱9’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태권도를 알리고 있는 ‘K타이거즈’와 강렬한 군무를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앨범에 참여하는 스태프들의 면면도 화려하다. 이번 1st 미니 앨범은 히트곡 제조기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대중성과까지 완벽하게 겸비했다. 뮤직비디오는 드라마 '태왕사신기' 영화 '해운대' '7광구' 등의 CG를 담당한 우리나라 CG최강 군단 모팩스튜디오(대표 장성호)가 참여해 최고의 완성도를 이끌어 냈으며, 안무는 소녀시대와 동방신기 등의 안무가로 유명한 '이창훈', 의상은 타임지 시상식 김연아 드레스로 유명한 세계적인 디자이너 맥앤로건이 맡았다. 1st 싱글 앨범은 '이단옆차기'가 작곡한 타이틀곡 "빙빙빙" 외에도 "니가 떠나간다" "Be good"이 수록되어 있으며, 서로 상반된 분위기를 내며 음악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JJCC' 1st MINI ALBUM 소개
01. 빙빙빙 (One way) (작사 : 이단옆차기, DAVID KIM / 작곡 : 이단옆차기 / 편곡 : 텐조와타스코)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한 곡 내에서도 여러 가지 장르를 느낄 수 있는 이 곡은 Raggae, Dance, Trap 등의 장르를 넘나들며 강한 비트감 뒤에 느껴지는 서정적인 멜로디가 우세한 곡이다. 소프트한 EP와 Lead Synth의 서정적인 느낌과 Moog계열의 베이스를 사용해 신나는 댄스의 느낌을 살렸으며 드럼비트가 더해져 각 장르적인 특색과 조화를 이루어 JJCC만의 색깔을 만들어냈다.
02. 니가 떠나간다 (작사 : 이단옆차기, 텐조와타스코, DAVID KIM / 작곡 : 이단옆차기, 텐조와타스코 / 편곡 : 텐조와타스코)
심플함이 느껴지는 드럼비트에 반해, 서정적인 악기구성과 가사의 간결성하면서 반복을 주는 느낌이 더해져 더욱 세련되게 느껴지는 곡이다. 떠나가는 사람에 대한 슬픈 감정을 노래한 가사가 한편의 영화처럼 시각적으로 그려졌다.
03. Be Good (작사 : 이단옆차기, 텐조와 타스코, DAVID KIM / 작곡 : 이단옆차기, 텐조와 타스코 / 편곡 : 텐조와타스코)
곡의 도입부에서 느껴지는 간결한 드럼 그루브와 어쿠스틱 기타가 곡의 전체적인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스윙감 있는 펑키한 ‘Be Good'은 재즈스러운 EP와 피아노 연주가 매력적이며, 마음에 드는 여성에 대해 떨리는 감정을 묘사한 가사와 랩이
능청스러우면서 웃음 짓게 만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