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세계판' O.S.T 이홍기 & 후지이 미나 "우리 둘이"
MBC 에브리원 '우결 세계판'이 중화권을 비롯한 아시아지역에서의 큰 인기에 힘입어 공중파편성으로 인기의 역수입을 통해 한류의 위력을 과시하고 있다. B1A4, 박정현, 포지션, 나비, 케이윌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의 곡에 이어 발표된 택연 & 오영결 (이하 귀귀) 커플의 "I Love You"가 타이완 아이튠스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중화권에서 큰 인기를 얻은바 있다.
택연 & 귀귀 커플이 직접 부른 "I Love You"의 효과는 프로그램의 인기상뿐 아니라 관련 O.S.T와 관련 아티스트의 차트에서 동반상승까지 1석 4조의 역할까지 기대이상의 몫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이에 질세라 이홍기 & 후지이 미나 커플이 한국어로 부른 "우리 둘이"를 발표했다. 최근 후지이 미나의 공중파 출연이 눈에 띄면서 이번 7번째 발표된 O.S.T "우리 둘이"에 대한 기대는 아시아 지역에서의 여전한 인기 외에 국내에서의 주목도 조심스럽게 기대하고 있다.
"우리 둘이"는 한국어로 노래하는 하는 것이 어색한 후지이 미나를 리드하면서 곡을 진행하는 노련함이 확연하게 느껴지는 이홍기의 여유로움과 후지이 미나의 상큼함이 어우러졌다. "우리 둘이"는 택연 & 귀귀 커플의 "I Love You"와 함께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로 여름과 잘 어울리는 발랄한 러브송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지만 검증된 밴드보컬 이홍기의 탁월한 실력과 감각이 오버하지 않는 상대에 대한 배려를 통해 곡을 풍부하게 만들고 있어 듣는 즐거움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유독 언어의 현지화를 고집하는 일본에서는 어떤 반응이 있을지 궁금한 "우리 둘이"에 대한 기대는 역수입된 인기에 뜨거운 여름을 식혀줄 시원한 바람으로 응답을 할 수 있으리라 믿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