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배나라 & 노윤 - 돌덩이
대학로에서 주목받고 있는 두 뮤지컬 라이징 스타! 배나라와 노윤이 만들어낸 하모니!
드라마 속 주인공 박새로이가 역경을 딛고 더욱더 단단해져 가는 삶의 과정을 돌덩이에 빗댄 내용을 담은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OST.
2. 황건하 & 장의현 - Canto per amore
미래가 기대되는 뮤지컬 원석 황건하와 이태리에서 온 여심 저격 베이스 장의현이 함께 부른 칸초네!
사랑을 찬미하는 내용으로, 이탈리아 배우 겸 가수 ‘살 다 빈치’가 2008년에 발표한 곡.
3. 김영재 & 최성훈 - She
성악을 배운지 채 1년도 되지 않은 베이스 원석 김영재와 스위스에서 온 정통 카운터테너 최성훈의 이색적인 조화!
지친 나를 위로해주고 쉬어갈 수 있게 해주는 포근한 그녀에 대한 내용을 담은 가수 잔나비의 드라마틱한 구성이 돋보이는 곡.
4. 박기훈 & 정민성 - MAMA
불꽃 테너 박기훈과 귀요미 바리톤 정민성이 함께 도전한 아이돌 그룹 EXO-K의 데뷔곡 MAMA!
소통의 부재로 인한 삭막한 현실을 비판하며, 모두 함께 웃을 수 있는 세상이 다시 오길 바라는 내용으로,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강렬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곡.
5. 신재범 & 석인모 - La Danza
아름다운 미성의 뮤지컬계 슈퍼루키 신재범과 꿈과 희망을 노래하는 긍정 테너 석인모가 만나 부른 이탈리아 가곡 La Danza!
'춤'이란 뜻을 가진 La Danza는 모여서 즐겁게 춤을 추고 있는 한 무리의 사람들을 묘사한 내용으로 춤추는 사람들의 빠른 스텝과 처녀들의 펄럭이는 치맛자락을 리드미컬한 멜로디로 표현한 것이 특징
6. 이정권 & 구본수 - 제비꽃
전국노래자랑의 연어장인 이정권과 독일 바이마르에서 온 목소리 미남 베이스 구본수가 만나 만들어낸 담담한 포크송!
한 소녀와의 만남부터 이별까지의 과정을 담담한 어조로 회상하는 내용을 담은 ‘한국 포크계의 대부’ 조동진의 제비꽃.
7. 구본수 & 박기훈 - LIBERA
독일 바이마르에서 온 목소리 미남 베이스 구본수와 무대 위에서는 누구보다 화끈한 불꽃 테너 박기훈이 듀엣 파트너로 만나 함께 부른 곡!
나에게서 떠난 연인이 다시 돌아오길 바라는 남자의 애절한 마음이 담긴 이탈리아 가수 '레나토 제로'의 2001년 발표곡.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