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희 (SOHLHEE)’ 1st Double Single [보라색]
SM엔터테인먼트 산하 힙합 레이블 All I Know Music (AIKM) 소속 아티스트 ‘솔희 (SOHLHEE)'가 데뷔한다.
타이틀 곡 '보라색 (Feat. 태일 of NCT)'은 첫사랑의 강렬함, 미숙함 그리고 어색함을 색깔로 표현한 곡이다. 보라색은 대체적으로 부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그런 보라색의 이미지를 사랑하는 상대에게 투영함으로써 사랑이 가진 긍정적인 의미와 부정적인 의미를 모두 담아낸 ‘솔희(SOHLHEE)’만의 시선이 담긴 가사 돋보인다.
피아노 연주로 인트로를 시작한 뒤 듣는 내내 몽환적이고 설렘을 주는 멜로디와 비트가 매력적이게 이어지는 가운데, ‘NCT’의 ‘태일 (TAEIL)’이 피쳐링에 참여해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특별하게 만들며 곡의 매력을 배가했다.
함께 수록된 '멀리멀리'는 헤어지고 멀어진 연인에게 멀리, 더 멀리 가서 다시 여기 이 자리로 돌아오라는 이야기를 풀어낸 곡으로, 이별 후의 마음을 현실적으로 담아낸 노랫말이 듣는 이로 하여금 공감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AIKM의 프로듀서 Closed Eye의 세련되고 깔끔한 비트와 ‘솔희 (SOHLHEE)’ 특유의 멜로디라인과 가사가 잘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