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 더필름 (The Film) [안녕, 첫 번째 인사]
- 수줍은 소년 같은 감미로운 목소리 '안녕'의 첫 데뷔 음원 '그 후에 (prod. by 더필름)'
- 누구나 쉽게 건넬 수 있는 따뜻한 말 '안녕'이 전하는 가슴 설렐 위로
좋은 음원을 내겠다는 기치로 창립된 시애틀뮤직은 그 첫 가수로 감미로운 미성을 지닌 가수 '안녕'을 선보입니다.
'안녕'이란 말은 가벼운 안부부터 가슴 아픈 이별까지 포함할 수 있는 우리가 흔하게 건넬 수 있는 따뜻하고 아련한 말입니다. 항상 곁에서 당신의 마음을 위로하는 안녕 같은 말을 할 수 있도록 가수 '안녕'의 수줍은 첫 인사에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녕의 첫 번째 인사는 감성적인 음악으로 이미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가수 겸 프로듀서 더필름과 함께 작업했습니다. 라이오넬 리치와 데이빗 포스터의 80년대 감성을 레트로 한 더필름 작사, 작곡 '그 후에'는 저희가 찾는 곡 중 가장 가수 '안녕'의 첫 출발과 어울리는 곡이라 생각해 녹음하게 되었습니다.
가수의 첫 출발에 어울리는 웹툰 스타일 일러스트레이트에는 '술꾼도시처녀들'로 사랑을 받고 있는 웹툰작가 '미깡'님이 흔쾌히 참여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불어 감성적인 음악이나 목소리를 가지신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녹음된 음원이나 곡들을 시애틀뮤직 앞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음악 스텝, 프로듀서 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앞으로 '안녕'이 보여드릴 감성적인 음악에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시애틀뮤직]
[STAFF]
작사/작곡 더필름
편곡 더필름, 임정규
keyboard, piano 더필름
synth 더필름
Rhythme making 임정규
guitar 정재원
recording & edit 백경훈 @T-Studio
mix 노양수 @ T-Studio
mastering 더필름 @시애틀뮤직 studio
illustrate 미깡(술꾼도시처녀들)
design 문승현
Vocal 안녕
A&R 좋은 사람들(co-work with 시애틀뮤직)
Music producer 더필름
Executive producer 성지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