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뜨거운 여름 ‘오송아 부탁해!’
2008년 6월! 여름 기획 앨범 [여름아 부탁해]를 발표하는 신인가수 ‘오송’.
여름만을 위해 존재했다 해도 과언이 아닌 미국의 ‘비치보이스 - COCOMO’, 일본의 ‘튜브 - Season in the SUN’, 한국의 ‘쿨 - 해변의 여인’ 이라는 대표곡들로 여름이라는 수식어가 떠오르듯 여름을 대표하는 가수로 한 시대를 풍미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쿨’의 해체 이후 이렇다 할 여름을 대표하는 가수가 없어 무더운 여름의 백미를 잊어버린 지 오래다.
그에 맞춰 TIARA엔터테인먼트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식혀줄 기분 좋은 신인! 여름 기획형 가수 ‘오송’의 데뷔앨범을 발표한다. ‘오송’의 데뷔앨범은 신나는 드라이브와 여름 바캉스에 초점을 맞춘 앨범으로 여행의 즐거움과 설레임을 2배로 높여줄 것이다.
‘오송’은 대학에서 보컬을 전공하고 있고, 183cm의 훤칠한 키, 애띤얼굴, 뽀얀피부, 21세의 어린나이에 걸맞게 귀엽고 발랄한 컨셉으로 댄스그룹이 난무하는 가요계에 솔로 가수로써 도전장을 내밀었다.
요즘 중고등학생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들이 ‘누나’ 열풍으로 누나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할때 [오송]은 피서철을 맞아 "여름아 부탁해!"로 가요계에 ‘겸손한’ 인기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오송’ 데뷔앨범에는 그룹 ‘인디고’가 불러 히트했던 ‘여름아 부탁해’를 더욱 더 신나고 경쾌한 리듬으로 편곡하여 여름을 담았고, 듣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고 설레이는 곡 ‘SUMMER LOVE’, 한국적인 멜로디의 ’지.못.미’ 등 다양한 여름 음악들이 알차게 담겨있다.
또한 그룹 ‘캣츠’의 멤버 ‘순심’의 피처링과 신예래퍼 ‘리차드’의 피처링으로 빛을 더하고 있다. ‘오송’ 데뷔앨범에는 동방신기, 전진, 파란, UN, FT아일랜드, 쿨, 이효리, 코요태, 타이푼 등의 앨범에 참여한 ‘최수정’, ‘이희성’, ‘이윤재’, ‘문정규’ 등 최고의 뮤지션들이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