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을 갖춘 전천후 보컬리스트 '오송'의 홀로서기 첫 번째 EP [아프고 나니까] 발매
아이돌 그룹 F.I.X 의 메인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송'이 진정한 보컬리스트로 거듭 나기 위해 오랜 준비 끝에 락발라드 곡 "아프고 나니까"를 타이틀로 한 EP앨범을 들고 우리 곁에 돌아왔다. 이번 EP앨범은 그동안 꽃미남 이미지에 가려 어필할 수 없었던 '오송'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락 발라드곡 "아프고 나니까"를 비롯해 애절한 발라드 곡 "만취", 밝은 미디엄템포 곡 "감미로워"를 선보인다.
-곡 소개
01. 아프고 나니까 (작사: 강우경, 작곡: 최병창, 황권순, 편곡: 최병창, 황권순)
사람에겐 누구나 다 자기에게 맞는 옷이 있듯 이번 타이틀 곡 "아프고 나니까"는 가수 '오송' 에게 딱 맞는 옷처럼 그의 보이스를 가장 잘 표현해주는 락발라드 곡이다. 끊임없이 올라가는 고음에서는 듣는 이들에게 소름이 끼칠 정도의 '오송'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의 조화가 돋보이는, 그래서 대중들의 심금을 울리기에 충분한 트랙이다. 요즘 흔치 않은 속 시원한 락 발라드의 진수를 오송의 "아프고 나니까"로 다시 한 번 느껴보자.
02. 만취 (작사: 강우경 작곡: 최병창 편곡: 최병창, 강우경)
사랑을 잊지 못하고 괴로워하는 이별의 감정을 주체 못하고 한 잔 술로 스스로를 위로하는 상처받은 사람의 감성을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 애잔하게 표현된 노랫말과 슬픈 멜로디 선율이 가수 '오송'의 목소리와 조화를 이루며 곡의 슬픔을 극대화 시켜 놓은 발라드 트랙이다.
03. 감미로워 (작사: 강우경 작곡: 최병창 편곡: 최병창, 윤상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내는 달콤한 시간을 표현한 곡으로, 리드미컬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신나는 멜로디가 가수 '오송'의 발랄하고 경쾌한 감성과 잘 어우러지는 곡이다. 올 여름 여행을 떠난다면, "감미로워" 와 함께 떠나자.
-크레딧
Executive Producer: 정송암
Music Producer: 강우경
Music Co.Producer: 최병창, 오송
Piano: 김현준, 황권순
Guitar: 김민규, 이지훈
Synthesizer: 최병창
Chorus: 강우
Recording Engineer: 최병창 @ IS music,
Assistant Engineer: 윤태웅 At J-works studio
Mixing & Mastering: 윤상철 At J-works studio
1.아프고 나니까
(작사: 강우경, 작곡, 편곡: 최병창, 황권순)
2.만취
(작사: 강우경, 작곡: 최병창, 편곡: 최병창, 강우경)
3.감미로워
(작사: 강우경, 작곡: 최병창, 편곡: 최병창, 윤상철)
4.아프고 나니까 (Inst.)
5.만취 (Inst.)
6.감미로워 (Inst.)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