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스틱 팝 밴드 '딜리버(Deliver)'가 11월 23일 정규 1집 [다시, 봄]을 발매한다.
이번 정규 1집 앨범 [다시, 봄]은 그동안의 디지털 싱글 음원과 '딜리버(Deliver)'만의 감성 어쿠스틱를 느낄 수 있는 신곡 3곡이 추가되어 한층 다채로운 음악 감성을 만날 수 있으며, 전곡 모두 '딜리버(Deliver)' 멤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딜리버(Deliver)'만의 어쿠스틱한 타이틀 곡 "Repeat signs"를 비롯, 밝고 부드러운 연주와 경쾌한 느낌의 크리스마스 거리가 생각나는 곡 "Christ with Mas", 우리의 음악을 주목 해달라는 익살스러운 "선생님 송" 까지 더해져 눈길을 끈다. 또한 기존의 디지털 싱글의 음원을 모두 더해 앨범 전체의 흐름과 분위기가 하나의 스토리를 말하는 것 같아 '딜리버(Deliver)'가 말하려고 하는 음악이 무엇인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더불어 '딜리버(Deliver)'는 오는 12월 공연를 통해 이번 앨범 활동의 첫 포문을 열 예정이다. 한편, 이번 앨범과 함께 공연 즐길 수 있게 크라우드 펀딩도 계획 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딜리버(Deliver)' 음악을 들을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 정규 1집 앨범 [다시, 봄]은 '딜리버(Deliver)' 가 하려는 음악과 대중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메시지가 무엇인지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앨범이 될 것 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