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결한 그대 OST Part.3] '성훈(Roi) - "쉬운 게 없구나"
새롭게 태어난, 강훈의 입장에서 노래하는 "쉬운 게 없구나". "고결한 그대" 의 3번째 음원이 발표되었다. [내겐 너무 사랑스런 그녀 OST] "이 노래" 와 [킬미힐미 OST] "말 할 수 없는 비밀" 을 작곡한 '이철원' 음악감독 특유의 감성이 짙게 깔려있는 음악이다. 이 음악을 노래한 주연 배우 '성훈' 은 갑자기 찾아온 서툰 사랑의 설렘을 특유의 섹시한 보이스와 담담한 목소리로 노래한다.
"나에게 왜 이러는건지 / 내 맘은 또 왜 이러는지 / 눈을 감아도, 귀를 닫아도 / 자꾸 눈에 밟힌다 / 조용히 길을 걷다가도 / 피곤한밤 누워도 / 생각이 난다 잠이 안온다 / 자꾸 맘에 밟힌다" '성훈' 은 독백하듯 조용히 감정의 혼란을 인정하는 가사를 노래한다. 연기하듯 부르는 그의 노래는 기교를 넘어선 감동으로 시청자들의 귓가를, 그리고 우리의 심장을 두드린다. "고결한 그대" 에 이제 안녕을 고하며...OST의 세번째를 장식하다. 방영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동명의 네이버 웹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된 드라마 "고결한 그대" 는 현실에 없을 법한 사건으로 만나 서로에게 물들어가는 이야기로 많은 팬들의 찬사와 아쉬움 속에서 종영했다. 한 여름을 수놓았던 섬광같은 로맨스는 짧은 방영기간 안에 많은 볼거리와 재미를 가지고 시청자들을 찾아가 짧은 수다를 펼치고 노래 제목처럼 쉽지 않은 안녕을 고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