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그룹 [빅이너(Big inner)],
유리상자 이세준과 함께 V.O.S 김경록이 참여한 두 번째 싱글 공개!
가수 김현철 데뷔 앨범 수록곡 '동네' 리메이크!
가수 유리상자 이세준이 처음으로 프로듀싱 한 그룹으로 화제를 모은 남성 3인조 그룹 '빅이너(BIG INNER)'가 오는 17일, V.O.S 김경록과 이세준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두 번째 싱글 '동네'를 공개한다.
'빅이너(BIG INNER)'는 큰 꿈을 마음 안에 품고 있는 그룹이라는 뜻의 3인조 남성 그룹으로, 처음 음악을 시작할 때부터 V.O.S를 롤 모델로 삼고 있는 만큼 이번 김경록의 피처링 참여는 '빅이너(BIG INNER)'에게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
두 번째 싱글 ‘동네’는 가수 김현철의 1989년 데뷔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김현철이 직접 작사, 작곡한 시티 팝 장르의 곡이다. 한번만 들어도 기분 좋아지는 멜로디와 있는 그대로의 나를 믿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들과 행복한 기억들이 가득한 옛 동네를 추억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은 김현철의 데뷔 앨범에 수록된 ‘동네’는 30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세련된 멜로디와 감성으로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원곡과 또 다른 색깔로 재탄생하여 '빅이너(BIG INNER)' 멤버들의 개성있는 보이스와 하모니뿐 아니라, 김경록과 이세준의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 11월 30일 발매된 첫 데뷔 싱글 '사랑.. 이울다'가 카카오 뮤직에서 22위까지 차지하며 차세대 남성 보컬 그룹으로 성장할 가능성을 보여준 '빅이너(BIG INNER)'는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데뷔 한 달 만에 KBS 유튜브 채널 ‘권PD의 커버스토리’에 고정 출연을 꿰찼으며, 현재 드라마 OST 참여도 예정되어 있다. 또한 내년 1월로 예정되어 있는 '빅이너(BIG INNER)'의 세 번째 싱글은 윤종신이 작곡하고, 심현보가 작사한 곡으로 알려져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빅이너(BIG INNER)'의 두 번째 싱글 ‘동네’는 12월 17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