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명의 여성보컬리스트, 3가지 색다른 장르, 3번째 싱글
저스트 크리켓의 [Perfect Chemistry]
따스한 봄 날 '저스트 크리켓 (Just Cricket)'이 3,3,3 프로젝트를 들고 돌아왔다.
'저스트 크리켓'의 '3,3,3' 프로젝트는 '3번째 싱글' 앨범 속에, '3가지 색 장르'의 곡을, '3명의 여성 보컬리스트'와 함께 '저스트 크리켓'의 완벽한 케미 (Chemistry)를 보여주자는 것이다.
Acoustic, Jazz, Neo Soul, Hip-hop, Urban, R&B 등 장르에 구애를 받지 않는 전천후 멀티 아티스트 '저스트 크리켓 (Just Cricket)'은 싱글 1집 [Turn on the TV]의 짙음과 싱글 2집 [낮이, 밤이]의 재기발랄함을 고스란히 싱글 3집 [Perfect Chemistry]에 담았다.
싱글 3집 [Perfect Chemistry]는 Part 1과 Part 2로 나뉘어 공개된다.
Part 1은 베스티의 리더 '혜연'이 참여한 "환상의 케미", 보컬리스트 '윤세희'가 참여한 "이상한 나라"가 수록되어 저스트크리켓의 신나고, 동화적인 케미를 보여준다. Part 2에는 소울풀한 보컬리스트 "차소윤"이 참여한 "월요병"이 수록되어 있으며, 저스트크리켓 첫 번째 싱글 "Turn on the TV"와 두 번째 싱글 "낮이, 밤이"의 느낌을 이어간다. Part 2의 수록곡 "월요병"은 제목답게 "월요일"에 공개되어, 월요병을 앓는 모든 사람들에게 음악적 위로를 건넬 예정이다.
[Part 1]의 타이틀 곡인 "환상의 케미"는 상큼 발랄한 아이돌 그룹 'BESTie'의 리더 혜연이 참여하여 곡의 상큼함을 더했으며, '저스트 크리켓'의 미남 기타 리스트 '채현'과 '저스트 크리켓' 음악의 언니 '백인애'의 환상적인 연주, 그리고 흑 간지 리더 “어형조”의 보컬과 함께 깔끔한 편곡으로 곡의 타이틀처럼 완벽한 음악적 케미를 보여주는 곡이다.
두 번째 수록 곡 "이상한 나라"는 가장 독특한 장르이며 프로듀서 '백인애'의 강력한 프로듀싱이 돋보이는 곡으로,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몽환적이고 화려한 사운드 위로,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보컬 '윤세희'와 '어형조'의 색다른 케미가 환상의 원더랜드로 초대한다. 이렇게 3번째 싱글 [Perfect Chemistry] 통해 한 걸음 더 넓어진 장르로 돌아온 '저스트 크리켓'!
앞으로가 더욱 더 기대되는 감성 그루브 밴드 '저스트 크리켓 (Just Cricket)'과 함께 따스한 봄, 환상적인 케미를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