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비쥬얼 밴드 '저스트 크리켓 (Just Cricket)' 올 여름 HOT한 두 번째 싱글로 돌아온다!!
저스트 크리켓 첫 싱글 [Turn on the TV] 발매 후 공연 활동과 노을 전우성의 솔로앨범 [The Man : With you] 서브타이틀곡 "나만의 그대" 작곡가로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리더 '어형조', 스페인 집시를 연상시키는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진솔', 센서블한 실력파 기타리스트 '재용'의 하모니가 맛있게 담겨진 저스트 크리켓 두 번째 싱글 [낮이, 밤이]는 "나쁜모기"와 "만원버스"가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나쁜모기"는 한여름 밤 나를 잠재우지 않으며 힘들게 하는 모기를 향한 깊은 마음을 블루지하게 표현한 곡으로, 그루브한 사운드 위로 짙은 보컬과 위트 있는 가사에 귀를 기울여서 듣는다면 필 충만한 웃음을 지으며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수록곡인 "만원버스"는 일상에서 일어날 법한 소소한 남녀간의 두근거리는 마음을 버스를 통해 표현한 재미있는 곡으로, 리드미컬한 어쿠스틱 기타와 곡의 흥을 배가 시키는 퍼커션 연주 위로 저스트크리켓의 흥겨운 보컬 그루브가 맛나게 들려진다.
밤에 벌어지는 모기와의 전쟁에서 이기고 싶고, 만원버스 안에서 일어나는 풋풋한 사랑에서 이기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낸 저스트 크리켓 두 번째 싱글 [낮이, 밤이]. 2014년 여름, 승리의 염원을 담은 저스트 크리켓과 함께 흥겨운 어쿠스틱 그루브 속으로 초대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