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MAJI) 첫 정규 1집 앨범 [The Winter Of You]
감성 보컬 ‘마지(MAJI)’가 첫 정규 1집 앨범으로 돌아왔다.
지금껏 7년간 꾸준히 싱글 앨범으로 만 활동했던 그녀가 첫 정규 1집 앨범 발매한다..
마지의 첫 정규 1집 앨범 [The Winter Of You]는 타이틀곡 ‘너라는 겨울’ 외, 더블 타이틀로 마지의 데뷔 앨범이자 지금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흔한여자’를 재 편집하여 기존에 발매했던 음악 스타일과는 다른 피아노 반주가 감미로운 어쿠스틱한 음악 스타일로 리메이크하여 앨범에 수록하였으며 데뷔부터 지금까지 발매했던 모든 곡들이 함께 수록된다.
타이틀곡 ‘너라는 겨울’을 작곡한 손이삭은 요즘 드라마 OST 작곡가로
최근 드라마 OST “보그맘”,“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불어라 미풍아”, “저 하늘 위에 태양이”, “여자의 비밀”,“고양이는 있다”, “소원을 말해봐”, “꽃 피어라 달순아”, “훈남 오순남”, “그 여자의 바다”,“막돼먹은 영애 씨”등 많은 작품 활동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이다.
더블 타이틀곡 ‘흔한여자’는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 양정승의 곡이다.
양정승은 마지의 첫 데뷔 앨범을 만들어준 장본인이며 이번에 마지의 첫 정규 1집 앨범을 위해‘흔한여자’를 재해석하고 재 편집하여 어쿠스틱한 스타일의 음악으로 재 탄생시켜 주었다.
이번 마지의 첫 정규 1집 앨범에는 7년이라는 짧지만 긴 시간이었던 마지의 음악성을 평가받는 앨범이 될 것이다.
그녀는 이번 정규 1집 앨범을 위해 7년간의 가수 생활의 모든 애정을 쏟아, 작업하였다고 한다.
감미롭고 시원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가수 ‘마지 (MAJI)’의 이번 정규 1집 [The Winter Of You]은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을 조심스럽게 점쳐 본다.
■ 곡소개
01. 너라는 겨울
첫 정규앨범이다 보니 타이틀 곡에 신중을 기했어요. 지금까지는 제가 하고싶은 곡, 제가 좋은 노래를 불렀다면, 이번 앨범은 저를 가장 잘 표현 할 수 있으면서도 제 얘기를 담아 낼 수 있는 곡을 하고 싶었어요.
02. 흔한여자
더블타이틀 ‘흔한여자’는 제 데뷔앨범이자 지금까지도 팬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곡이 에요. 이 곡을 작곡 해 주신 양정승 작곡가님은 절 가수로 데뷔시켜 주신 대표님 이시기도 하고요. 양정승 대표님이 이번 저의 첫 정규 1집 앨범을 위해 흔쾌히 ‘흔한여자’를 재 편곡을 해 주셨어요.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