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 R&B의 대부 바비 킴이 2021년 활발한 활동의 신호를 알리는 신곡 "태양처럼"으로 돌아왔다.
디지털 싱글 앨범 [#1 THE SUN]의 타이틀곡 ‘태양처럼’은 애절함이 묻어나는 발라드곡으로 싱어송라이터 '김종환'이 작사, 곡은 물론 모든 세션을 진행하였으며 바비 킴의 독보적인 음색과 함께 명곡을 만들어냈다.
‘태양처럼’은 지난날을 담담하게 돌아보면서, 앞으로는 태양처럼 타오르는 마음으로 ‘자신의 삶을 사랑하며 살겠다’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스코틀랜드 전통 악기인 백파이프로 곡의 시작과 끝을 알리는 1번 트랙 ‘태양처럼 (Original ver.)’은 김종환의 감성적인 노랫말과 멜로디에, 바비 킴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심금을 울리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다.
2번 트랙 ‘태양처럼 (Piano ver.)’은 피아니스트 전형진의 반주와 바비 킴의 목소리만으로 구성되어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노래를 통해 전하려는 메시지를 더욱 가슴 깊이 느낄 수 있다.
바비 킴은 2021년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THE...’의 첫 번째 앨범인 [#1 THE SUN]은 그만의 매력적인 음색과 분위기를 담아 앞으로의 음악적 행보에 기대감을 높이며, 힘들고 추운 시기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주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