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Pre-Release Single #3
Album Review
청하가 “X”로 첫 정규 앨범의 세 번째 조각을 건넨다. 다가오는 앨범은 트랙마다 각기 다른 음악적 색채와 주제로 세공한 챕터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챕터는 이를 대표하는 타이틀곡이 존재하고, 순차적으로 하나씩 싱글 컷 될 예정이다.
빛이 굴절되어 섬세하게 펼쳐지며 아름다운 스펙트럼을 이루듯, 음악의 조각들이 하나씩 더해지며 깊이 있게 “청하”를 그려갈 예정이다.
다양한 색을 선보이며 챕터의 마지막에 도착, 이번에는 검정치마가 해석한 “청하”의 삶의 한 페이지이다. 이제 그녀가 건네는 음악의 세 번째 조각을 설레는 마음으로 맞춰 볼 시간이다.
청하 Pre-Release Single #3 [X (걸어온 길에 꽃밭 따윈 없었죠)]
나를 지켜주던 굴레가 잔인하게 무너지고, 무엇 하나 내 뜻대로 되지 않았던 인생의 최저점.
영원을 약속했던 이들이 하나 둘 손을 놓고 내 곁을 떠나갔다.
믿을 수 없던 가시밭을 지나 시간이 켜켜이 쌓여 현재의 나는 과거와는 사뭇 다른 사람이 되어있다. 나를 매일 떨리고 꿈꾸게 하는 불빛과 나를 지켜주는 보랏빛 별들 속, 믿을 수 없는 사랑이 나를 감싸 안고 있다. 폐부를 찌르던 부서진 조각들의 틈새에 이제 새살이 돋아 이제 나는 제자리를 찾아온 거 같다.
어디선가 나를 지켜보고 있다면, 잊지 말아 줘요 나는 언제나 최선이었다는 것을
Track List
01. X (걸어온 길에 꽃밭 따윈 없었죠)
Lyrics by DJ HotBoyzZ (검정치마, Cliff Lin)
Composed by DJ HotBoyzZ (검정치마, Cliff Lin)
Arranged by DJ HotBoyzZ (검정치마, Cliff Lin)
Synthesizers by DJ HotBoyzZ (검정치마, Cliff Lin)
Guitars by Cliff Lin
Background Vocals by 검정치마
Recording Engineer 정은경, 김수정 at Ingrid Studio
Mixing Engineer Cliff Lin at The Helm Studio TN
Mastering Engineer 박정언 at Honey Butter Studio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