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미 어워즈 총 10개 부문 후보군에 빛나는 R&B 아티스트 H.E.R.
제 62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첫 퍼포먼스로 공개한 새로운 싱글 "Sometimes" !
천부적인 소울 감각과 빠져드는 음색으로 2017년 데뷔와 함께 아이튠즈 알앤비/소울 차트 1위를 했으며 리한나(Rihanna)와 앨리샤 키스(Alicia Keys) 등 많은 아티스트들의 지지를 받으며 실력을 인정 받았고 블랙핑크 제니, 켄달 제너 김고은 등 여성 셀러브리티가 사랑하는 아티스트이다.
H.E.R.는 제 61회 그래미 어워즈에서는 앨범 [H.E.R]로 'Best R&B Album' 과 "Best R&B Performance' 부문을 수상했다.
롤링스톤지의 '2017 당신이 알아야 할 10명의 아티스트' 그리고 2019년 가장 주목받고 있는 천부적인 소울 감각의 여성 싱어송 라이터 등 여러 매체에서 극찬을 하며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H.E.R.! 시간을 거듭해 갈수록 발전하고 주목받는 그녀의 행보를 기대해 볼 수 있다.
그녀는 새로운 싱글 "Sometimes" 발매 직후, 제 62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공개하며 그랜드 피아노와 일렉 기타 솔로 연주를 선보이며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마쳤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