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의 메인 보컬 수현과 훈이 유닛으로 오는 27일 디지털 싱글 앨범 'I Wish'를 발매하며 우리 곁으로 돌아온다.
데뷔 이후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해왔던 유키스의 메인 보컬 수현은 군 제대 이후 각종 예능, 라디오 등 종횡무진 활동 중이며, 훈 또한, 제대 이후 연기, 예능을 통해 활동 중이다. 각자 영역을 넓혀오던 두 멤버 수현, 훈이 오는 27일 'I Wish'를 한국과 일본 동시 발매하며 돌아왔다.
27일 발매되는 'I Wish'는 수현과 훈 두 멤버가 제대 이후 꾸준히 곡 작업을 진행해오며 공동 작사에 참여했으며, 겨울에 딱 어울리는 러브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마음을 애절하고 진솔한 가사로 표현했으며 두 멤버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서정적인 멜로디와 어우러져 더 조화를 이룬 곡이다.
수현, 훈의 'I Wish'는 지난 15일 일본어 버전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번갈아 순차적으로 티저를 공개하며 양국 동시 발매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여 갔으며, 오는 27일 'I Wish' 발매로 지난 디지털 싱글 앨범 '널 맞이할 준비' 이후 수현, 훈으로 오랜만에 찾아온 유키스가 앞으로 보여줄 모습에 더욱더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트랙리스트]
01 I Wish
작사: 수현, 훈 (유키스) / 작곡: Katsumi Ohnishi / 편곡: Katsumi Ohnishi
이 겨울에 어울리는 발라드 장르로 수현, 훈 두 멤버가 직접 공동 작사에 참여하며 심혈을 기울인 곡이다. 유키스의 'I Wish'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애절하고 진솔한 가사로 표현해낸 곡으로, 기타 사운드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만나 더욱더 애절한 감성을 표현해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