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Part.4 ‘김태우’의 ‘너에게 (To You)’ 발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연출 이동윤, 극본 채윤, 제작 JTBC스튜디오) 네 번째 OST, 김태우의 '너에게 (To You)’가 발매되었다.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Part.4 '너에게 (To You)'는 유려한 피아노 연주와 화려한 스트링 현악, 팝 적인 Guitar 사운드와 함께 리드미컬한 Drum & Bass 연주가 돋보이는 편곡으로 최고의 소울 보컬리스트 김태우가 가창에 참여해 극중 사랑의 시작을 알리는 감정을 담은 가사를 그만의 분위기로 소화해주며 곡을 더욱 완성도 있게 담아내 주었다.
작사 작곡 편곡에는 M.C the Max '넘쳐흘러', 다비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등을 작곡한 한경수 작곡가를 필두로 싱어송라이터 키스미조이, 최민준 작곡가가 참여하였다.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윤송아와 채현승의 짜릿한 로맨스뿐만 아니라 ‘워러밸(Work & Love Balance)’을 통해 화장품 마케터로서의 면모 역시 선보인다. 우리네 현실에서도 존재할 법한 팀원들의 각양각색 매력을 비롯해 이들과 함께 일하고 웃고 또 문제에 부딪히기도 하는 모습들은 깨알 같은 오피스물의 재미까지 더한다.
더불어 극 중 윤송아, 채현승, 이재신, 이효주는 저마다의 상처를 쥐고 있고 또 과거에 얽매인 채 멈춰있기도 하다. 네 사람이 예기치 못한 아픔을 마주하고 비로소 성장해나갈 이야기는 이동윤 감독의 따스한 시각으로 그려져 마음을 어루만질 힐링을 기대케 한다. ‘과감히 어울리지 않는 립스틱을 지우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훨씬 아름답다’라는 기획의도처럼 힐링 로맨스의 면모를 보여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