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가창력 ‘알리’, KBS '오 삼광빌라' OST "내 모든걸 다 줄게" 런칭!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KBS 주말 드라마 ‘오!삼광빌라!’의 ost ‘내 모든걸 다 줄게’가 발매되었다.
이번 곡 ‘내 모든걸 다 줄게’의 가창은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바 ‘알리’가 맡게 되어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을 통해 드라마에 진한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내 모든걸 다 줄게
내 마음을 다 줄게
조금의 남김없이
내 하룰 다 줄게’
사랑하는 이에게 모든걸 주고픈 지순한 마음을 오롯이 담아낸 가사가 돋보이는 곡 ‘내 모든걸 다 줄게’는 알리의 섬세한 곡 해석과 드라마틱한 가창을 통해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으며, 귀에 꽂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어우러져 또 하나의 노래방 애창곡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또한 이번 드라마 ‘오 삼광빌라’는 2018~2019년 50%에 육박하는 시청률 고공행진을 기록했던 KBS ‘하나뿐인 내편’의 주역 홍석구 감독, 최철호 음악 감독, 배우 이장우 등이 다시금 의기투합한 작품이어서, 전작 ‘하나뿐인 내편’에 참여했던 알리의 합류로 다시금 황금라인업을 완성케 되었다.
그리고 이번 곡 "내 모든걸 다 줄게"는 하나뿐인 내편에서 ‘하루만 내게 줘’로 알리와 호흡을 맞췄던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가 프로듀싱을 맡아 또 한번의 환상적인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KBS 드라마 ‘오 삼광빌라'는 KBS2를 통해 매주 토,일 오후 7:55 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