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Part.6 ‘CHEEZE(치즈)’의 ‘아이 (Daydream)’ 발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연출 이동윤, 극본 채윤, 제작 JTBC스튜디오) 여섯 번째 OST, CHEEZE(치즈)의 '아이 (Daydream)’가 발매되었다.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Part.6 '아이 (Daydream)’는 지친 하루 끝에서 느끼는 쓸쓸함을 담은 가사로, 부드럽고 청아한 'CHEEZE(치즈)'의 보컬과 꿈을 꾸고 있는 듯한 몽환적인 사운드가 더해져 모던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잘 살려낸 곡이다.
이 곡을 감성적인 보컬로 표현해 곡의 분위기를 더욱 아련하게 만들어준 가수 CHEEZE(치즈)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스타트업’ 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 OST에 꾸준히 참여했으며 매력 보이스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참여하는 OST마다 극에 완벽히 녹아 드는 웰메이드 OST를 만들어내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아 매번 새롭게 발표하는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하는 아티스트로 인정받고 있다.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윤송아(원진아 분)와 채현승(로운 분)의 짜릿한 로맨스뿐만 아니라 ‘워러밸(Work & Love Balance)’을 통해 화장품 마케터로서의 면모 역시 선보이고 있다. 우리네 현실에서도 존재할 법한 팀원들의 각양각색 매력을 비롯해 이들과 함께 일하고 웃고 또 문제에 부딪히기도 하는 모습들은 깨알 같은 오피스물의 재미까지 더하고 있다.
또한 복잡다면한 과거사를 가진 이재신(이현욱 분)과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이효주(이주빈 분)의 사랑법, 유쾌함을 더할 이재운(이규한 분)과 채지승(왕빛나 분)의 어른 케미, 셰프 류한서(최정원 분)와 얽히며 새 국면을 맞이할 8년차 부부 채연승(하윤경 분)과 강우현(이동하 분) 등 다양한 관계들과 사랑이란 감정이 만들어내는 에피소드는 보다 폭넓은 공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