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10주년 기획 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 OST Part3. 에일리 참여
첫 방송부터 뜨거운 입소문을 타며 수목드라마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수성하고 있는 JTBC 10주년 기획 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 세 번째 OST에 가수 에일리가 참여한다.
‘시지프스 : the myth’ OST Part3. ‘My Last Love’는 팝 발라드 기반에 ROCK적인 요소를 가미한 그루브 스타일로 R&B 소울이 잘 표현된 곡이다. 오준성 음악감독이 선사하는 깊은 감성의 멜로디와 실력파 보컬리스트 에일리의 목소리가 만나 최고의 명품 발라드가 탄생했다.
오준성 음악감독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주군의 태양’, ‘신의’, ‘풀하우스 테이크2’, ‘마이걸’ 등 한류 드라마 OST 대가로 ‘시지프스 : the myth’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앞서 에일리와 몇 차례 OST 작업을 통해 호흡을 맞춘 만큼 두 사람이 안방극장에 선사할 풍부한 감성 시너지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시지프스 : the myth’는 세상에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고 있는 존재를 밝혀내려는 천재공학자와 그를 위해 멀고도 위험한 길을 거슬러온 구원자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미스터리 극이다. 믿고 보는 제작진, 탄탄한 스토리, 빠른 전개 그리고 조승우, 박신혜, 서준석, 태인호 등 최고의 배우 라인업까지 갖추며 2021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GSoul(지소울)과 그루비룸이 협업한 OST Part.1 ‘Stay (tempus) (Prod. GroovyRoom)’,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가 가창한 OST Part.2 ‘Fight For Love (Aria for Myth)’에 이어 에일리의 드라마틱한 가창력과 감성을 담아낸 OST Part3. ‘My Last Love’까지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OST가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고 흥미롭게 만들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