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의 세계 X CHEEZE(치즈)
웹툰 '소녀의 세계' 컬래버 음원 '이렇게 좋아해 본 적이 없어요'
네이버 월요웹툰 최상위 인기작 '소녀의 세계'와 믿고 듣는 음원 강자 CHEEZE(치즈)가 만났다.
고등학교 친구들의 우정과 성장 스토리로 수년간 부동의 네이버 월요 웹툰 최상위권 자리를 지키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던 '소녀의 세계'는 새롭게 재개되는 시즌 2에서 주인공 '나리'와 '찬양', '승하'와의 간질간질한 러브라인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최근 '승하'에게로 향하는 마음을 자각한 '나리'의 모습을 그려내면서 독자들의 설렘 지수를 자극하는 등 남자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 것인가에 대한 팬들의 논쟁이 점점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마치 화이트데이 선물 같은 '이렇게 좋아해 본 적이 없어요'가 발매되어 치사량을 넘어서는 달달함과 설렘을 선사한다.
'이렇게 좋아해 본 적이 없어요'는 감미로운 통기타 선율과 자타 공인 음색 여신 CHEEZE(치즈)의 보이스가 달콤하게 어우러지는 곡으로, 누구나 한 번쯤은 느껴봤을 법한,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포착해 낸 솔직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를 가창한 CHEEZE(치즈)는 '어떻게 생각해', '좋아해'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지난해 5월 EP 앨범 'I can't tell you everything'을 발매하고 '믿고 듣는 치즈' 타이틀을 굳힐 뿐 아니라, '남자친구',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의 OST를 가창하며 음원 강자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이 곡은 꾸준히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작업물을 선보이는 대세 프로듀서 도코(DOKO)와 최근 다수의 히트곡을 메이킹하고 있는 '손박사', '사승호'가 의기투합한 것으로, 웹툰 '소녀의 세계' 속 러브라인과 함께 강력한 설렘주의보를 예고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