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오퍼레이션 피날레(Operation Finale)'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앨범 디지털 발매!
현대 영화음악의 거장 중 한 명, 알렉상드르 데스플라(Alexandre Desplat)가 연출한 명품 스코어 앨범!
알렉상드르 데스플라는 현대 영화 음악의 트렌드를 이끄는 음악 감독으로서, 클래시컬한 요소를 많이 이용하며 전체적인 분위기를 잘 살리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는 음악가이다.
그가 음악을 연출한 영화들로는 '색, 계',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부',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대니쉬 걸', '서프러제트', '셰이프 오브 워터' 등이 있다.
영화 '오퍼레이션 피날레'는 '황금 나침반', '뉴 문', '어바웃 어 보이'의 크리스 웨이츠 감독이 연출을 맡은 역사 드라마다.
오스카 아이작, 벤 킹슬리, 헤일리 루 리차드슨, 멜라니 로랑이 출여하는 이 영화는 1960년 이스라엘 정보부 모사드가 나치 전범 아돌프 아이히만을 체포한 사건을 다룬다.
2차 세계대전이 끝나고 15년이 흘렀지만 유대인 학살에 책임이 있는 전범들 중 한 명인 아돌프 아이히만은 신분을 숨기고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인근에 살고 있다. 그리고 이스라엘 비밀요원들은 그를 법정에 세우기 위한 추적을 시작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