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실력파 밴드 라날로그(Lanalogue)가 새로운 앨범을 발매했다.
라날로그(Lanalogue) 8번째 싱글 앨범 ONEPIECE 의 [Atlantis]는 록사운드와 대비되는 반복적이고 캐치한 멜로디가 매력인 곡이다.
[Atlantis] 는 처음으로 기타리스트 타츠오가 보컬에 참여한곡으로서, 기존의 륜, 견우 체제에서 보다 더 다채로운 보컬 칼라의 곡이 완성되었다고 평할 수 있는 곡이다.
특히 도입부에서 시작하는 타츠오의 일본어 보컬은 아직 한국에서는 대단히 실험적인 접근이라 할 수 있으며 , 90년대를 기반으로하여 그 외의 온갖 음악적 요소들이 결합되면서도 심플하게 완성된 사운드는 마치 완벽만이 추구되는 이 세상에서 기쁨과 슬픔, 아름다움과 추함이 동거하는 세계를 표현하는것만 같다.
곧게 뻗어나가고 있는 사운드의 방향성은 어떠한 연령대, 어떠한 상황에 있는 청중에게도 직접적으로 와닿을수 있을것이다.
이것은 한일 멤버가 공존하는 라날로그(Lanalogue) 그 자체의 혼돈이자, 그런 그들이 언어만으로는 미처 형용할 수 없는 감각들을 음악이라는 도구로 세상에 외치는 메시지라고도 할 수 있다.
라날로그(Lanalogue)는 로칼하이레코즈와 함께 계속된 앨범 발매를 예정중이며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는 밴드 라날로그(Lanalogue)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