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일일 아침 드라마 ‘아모르 파티-사랑하라, 지금’의 첫 번째 OST ‘DASH’가 발매되었다.
새봄을 맞이하여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아침 드라마 ‘아모르파티-사랑하라,지금’ (극본 남선혜/연출 배태섭)의 첫번째 OST ‘DASH’가 출시되었다.
가족이 전부인 여자 VS 성공이 전부인 여자
인생 2막 레이스에 뛰어든 극과 극 두 여자의 치열한 한판 승부와 절망의 순간, 다시 일어서는 사람들의 인생 리셋 힐링 드라마 SBS ‘아모르 파티-사랑하라, 지금’의 첫 번째 OST는 가수 ‘이윤종’의 목소리로 만나보게 되었다.
Part.1 ‘DASH’는 ‘아모르 파티’의 타이틀 곡으로 경쾌하고 밝은 분위기를 극에 더할 전망이다. 가창에는 ‘OST 여왕’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실력을 인정을 받은 가수, 이윤종이 참여해 파워풀한 가창력과 호소력 넘치는 보이스로 완성도 높은 노래를 선보이며 드라마에 힘을 보탰다.
이번 곡은 버즈, 한경일, 서문탁 등 많은 히트록을 작곡한 박덕정 작곡가가 작업하였으며, 20여년 드라마 음악을 맡은 바 있는 최정주 음악감독이 직접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다. ‘DASH’는 극 초반의 전개와는 달리 드라마 전체에 밝은 기운을 더하며 ‘아모르파티 사랑하라 지금’이라는 드라마 제목과 같이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하게 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