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마우스 OST 다섯 번째 가창자로 싱어송라이터 ‘Marvin(마빈)’이 참여하였다.
이번 OST곡 ‘Twice’는 지우고 싶은 기억 안에서도 소중한 추억이 있듯이 이중적인 두 마음을 표현하여 담은 곡으로 가사에도 “I will erase this, remember”라는 표현을 써서 지움과 기억의 공존함을 잘 나타내고 있다. 여기에 ‘Marvin(마빈)’의 개성 있는 목소리를 각 파트마다 다양한 느낌을 살려 가창하여 표현하였다. 감미롭게 가창한 부분과 목소리를 악기처럼 활용하여 화음을 쌓아 공간감 있게 표현한 부분 또한 감상 포인트이다.
이번 곡에 가창으로 참여한 싱어송라이터 ‘Marvin(마빈)’은 실력파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2019년 인디스땅스] 경연에서 446개팀 가운데 TOP5에 들며 자신의 역량과 개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본인의 앨범들은 직접 작편곡, 프로듀싱하며 ‘Marvin(마빈)’만의 감성과 장르를 선보이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는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이승기 분)과 어린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이희준 분)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퍼센트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 끝,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본격 ‘인간헌터 추적극’이다.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