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광자매 OST Part.3 버나드 박 ‘프로포즈’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극본 문영남/연출 이진서/제작 초록뱀 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 살인 사건의 ‘진짜 범인’이 밝혀졌다! 동시간대 모든 프로그램 시청률 1위,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중인 웰 메이드 작품! 이광남(홍은희), 이광식(전혜빈), 이광태(고원희) ‘광자매’와 한예슬(김경남) 등 다양한 사연을 지닌 캐릭터들을 실감 나게 담아내고 있는 배우들의 디테일한 명품 연기가 안방극장의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오케이 광자매 OST Part.3 ‘프로포즈’는 연인의 귓가에 속삭이는 사랑 고백의 달콤함을 가득 품은 곡이다. 사랑스러운 느낌의 일렉 기타 사운드에 숨길 수 없는 진심을 읊조리는 듯한 보이스가 얹어져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하늘하늘 피어오른다. 이 곡은 버나드 박의 부드럽고 나긋나긋 따뜻한 목소리가 마치 바로 앞에서 불러주는 듯한 느낌이 드는 사랑스러운 감성 세레나데 송이다. 극 중 예슬(김경남)이 직접 기타 연주와 함께 광식(전혜빈)을 향한 예쁜 마음을 담아 부르는 장면에 삽입되는 곡이다.
버나드 박은 2013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 시즌’에 참가하여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고 이어서 미니 앨범 ‘난…’으로 데뷔 후, OST 참여와 방송 등을 통해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프로포즈’를 통해 실력파 R&B 감성 보컬인 버나드 박의 더욱 달콤하고 부드러운 꿀 보이스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곡은 ‘비밀의 숲 2 OST’, ‘어쩌다 발견한 하루 OST’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김범주, 김시혁 작곡가가 또 한 번 의기투합하여 밝고 러블리한 봄 감성을 가득 담은 특별한 프로포즈 송을 완성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