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소개]
대학 힙합 컴필레이션의 첫 번째 앨범 ‘대학 힙합’
대학 힙합 무대의 최종의 4팀, 경희대 ‘래빈’, 서울대 ‘Triple-H’ 와 ‘바운스팩토리’, 용인대 ‘Republic’이 공연 곡 11곡을 발매하였다.
앨범에서 '래빈'이 참여한 곡은 3곡이며, 트랩 기반의 장르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 앨범에 참여한 '래빈'의 멤버는 'Sycho, 강중훈, 김준우'로 총 3명인데, 'Sycho'는 '슈퍼루키 챌린지' 우승 및 '#8' 공연 브랜드 공동 제작 및 참여 등 언더그라운드 씬에서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고, '강중훈'은 프로듀서 'OS Noma'와 작업을 이어가며 의미 있는 활동을 진행 중이다. 힙합 컴피티션 및 공연 영상 업로드 등을 통해 좋은 결과를 얻어 앞으로도 새로운 행보를 보여 줄 예정이다.
Triple-H 는 서울대학교의 유일무이한 보컬&힙합 동아리로 '수도전 1' 에서 Underdog 으로 참여하여 주목받은 바 있다. 매년 두 번의 정기 공연과 한 번의 새터 공연을 선보이며 학업뿐만 아니라 음악적인 영역에서도 진취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바운스팩토리 역시 서울대학교 흑인 음악동아리로, ‘수도전 시즌2’에서 좋은 모습을 선보인 Rocce, Aisay가 참여하였으며, 강력한 래핑의 래퍼711과 인디힙합 씬에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Holmsted가 참여하였다.
Republic 용인대는 용인대 홍보 완료! 총장님 용돈 좀 요!!!
_ 음악을 꿈을 꾸고 있는 모든 대학생들이 더 아름답게 꿈을 펼칠 수 있는 날이 오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