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h You (나의 마음속 너의 멜로디..)OST]
웹드라마 ‘Wish You : 부제 나의 마음속 너의 멜로디’ (각본/연출 성도준)는 싱어송라이터 강인수 (강인수 분)와 키보디스트 윤상이 (이상 분)이 음악의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감성적인 음악과 색감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극중에서 뮤지션으로 등장하는 강인수는 기타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싱어송라이터의 역할을 맡았는데 실제로는 키보드를 더 잘 다루고, 이상 또한 키보디스트 역할이지만 기타를 더 잘 다뤄 촬영현장에서 서로 코칭을 해주며 케미가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음악을 사랑하는 순수함과 열정을 가진 두 주인공의 이야기는 실제 가수 경험이 있는 배우들이기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Wish You OST 작품 소개
‘Wish You' OST는 백은우 음악감독이 직접 프로듀싱 했으며, 그와 오래동안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오병주와 여러 OST에서 발군의 작곡 실력과 명품 보이스로 주목 받아온 러니(RUNY)가 참여해 앨범을 더욱 빛내주고 있다.
타이틀곡인 ‘Wish for you'는 백은우 음악감독의 작품으로 극중 강인수 (강인수役)의 음악을 향한 갈망과 미래를 향한 다짐을 담고 있다. ‘너’라는 대상이 사람일 수도 있지만,
음악적 갈망과 미래가 될 수도 있는 중의적인 표현으로 극중 인수가 이상 (윤상이役)에게 “내 반쪽”이라는 표현과 맞물려 감정적이지만 두사람의 음악적인 완성을 의미하는 곡이다.
‘너에게 더 가까이’와 ‘Perfect Day'는 오병주 작곡가의 작품으로 두 곡이 하나의 테마를 가지고 만들어 졌으며 한사람에게 다가가 완벽해지는 의미를 담고 있다. ‘너에게 더 가까이’는 서로에게 관심이 있는 두 사람의 마음을 잘 표현 하고 있고,
‘Perfect Day'는 비로소 이제야 완전체가 됐다는 둘만의 선언(?)을 담고 있는 곡이다.
‘내 사람이면 좋겠다’는 러니 (RUNY)의 곡으로 극중 윤상이의 강인수에 대한 마음을 아주 잘 표현한 곡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러니 (RUNY)의 애절한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