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아침 드라마 ‘아모르 파티-사랑하라, 지금’ OST Part.2 ‘기억이 흩어진다’가 출시되었다.
드라마 초반부터 시청자들의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화제의 SBS 아침 드라마 ‘아모르파티-사랑하라,지금’ (극본 남선혜/연출 배태섭)의 두 번째 OST ‘기억이 흩어진다’가 출시되었다.
가족이 전부인 여자 VS 성공이 전부인 여자
인생 2막 레이스에 뛰어든 극과 극 두 여자의 치열한 한판 승부와 절망의 순간, 다시 일어서는 사람들의 인생 리셋 힐링 드라마 SBS ‘아모르 파티-사랑하라, 지금’ OST의 두 번째 노래는 가수 ‘박예슬’의 목소리로 완성되었다.
‘기억이 흩어진다‘는 드라마 초반부터 극 중에 삽입되어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곡으로 독특한 보이스를 지닌 실력파 보컬리스트 박예슬이 처음 OST를 작업하여 깊이 있는 노래를 선보였다. 박예슬은 오랜 기간 재즈를 기반으로 한 노래로 본인의 색깔을 만들어 왔으며, 최근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와 그 실력을 뽐낸 바 있어 이번 OST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작사, 작곡에는 작곡가 ‘필승불패’가 최정주 음악감독과 함께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작업하였으며, 극 중 유나 (배슬기 분)와 준호 (박형준 분), 그리고 연희 (최정윤 분)의 미묘한 사랑과 질투 그리고 깊어가는 감정을 극적으로 잘 표현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