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X(팍스)의 가톨릭 찬양 싱글 프로젝트 [팍스 3편] 출시
PAX의 가톨릭 찬양 싱글 프로젝트는 PAX의 젊은 찬양 사도들이 작사, 작곡 및 편곡을 맡아 하느님 찬양에 힘쓰고 있습니다.
우리의 노래를 통해 많은 이들이 마음 모아 찬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PAX의 가톨릭 찬양 싱글 프로젝트 [팍스 3편] “모세의 노래”는 이집트를 탈출한 모세와 이스라엘 백성들이 체험했던 하느님의 기적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하느님은 신전도 없고 왕관도 쓰지 않으셨지만, 그분께서는 늘 우리와 함께 계시고 또 우리 삶의 자유를 위해 싸워주시는 분이셨습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은 절망과 고통 속에서도 하느님을 향한 믿음 하나로 이집트를 탈출하였습니다.
주님께서는 그 울부짖는 탄식을 들어 주시어, 백성들을 위해 바닷길을 열어주시고 그들과 동행하셨습니다.
지금 우리의 고통과 절망, 어려운 상황 속에서 외치는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주시고 어루만져 주시는 분! 바로 주님이십니다.
이스라엘 백성들과 동행해주신 것처럼, 믿음과 희망을 품고, 지금 우리의 길을 잘 걸어갈 수 있길 기도합니다.
불가능을 넘어 승리의 시간을 체험한 모세는 이렇게 노래합니다.
"나는 주님께 노래하리라. 그지없이 높으신 분, 말과 기병을 바다에 처넣으셨네. 주님은 나의 힘, 나의 굳셈. 나에게 구원이 되어 주셨다. 이분은 나의 하느님, 나 그분을 찬미하리라. 내 아버지의 하느님, 나 그분을 높이 기리리라.” (탈출기 15, 1-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