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밴드 한뉘(HNNU) ‘한월 Vol.1’
매달 한곡씩, 프로젝트 ‘한월’ 그 첫시작
홍대 인디밴드 한뉘의 새로운 프로젝트 ‘한월’의 시작이다.
프로젝트 ‘한월’은 밴드 ‘한뉘’가 2020년을 맞아 그 계절 감성에 맞는 싱글앨범을 12월까지, 총 12개의 곡을 발매하는 프로젝트이다.
그 첫시작을 알리는 1월의 곡 ‘강’은 모던락 밴드 ‘한뉘’의 색깔을 온전히 담아 가사와 전개로 대중들의 마음에 완벽히 공감하는 노래를 담담하게 풀어나간다.
‘강’은 ‘한뉘’가 겪은 아픔에 빗대어 탄생한 곡이다.
많은 사람들의 슬픔과 그 감정이 하나로 모이는 강에 비유하여 더 많은 사람들의 감정에 공감하고 어루만져 주고자 한다.
단조로운 악기 구성을 전개해 나가면서도 곡의 중간마다 다이나믹의 거대한 폭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노래로
듣는이로 하여금 거대한 감정의 폭풍이 몰아치는 기분을 들게끔 한다.
특히 보컬리스트 ‘신기원’의 시원시원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는 메마른 이 시대의 현대인들의 마음에도 울림을 주기에 손색이 없다.
밴드 ‘한뉘’는 16년 7월 결성 후 홍대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시작, pick your flavor, 페스티벌 나다를 비롯한 기획공연에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팀이다.
최근 새로운 멤버를 베이시스트로 영입, 완전한 3인조를 이루게 되는 등 더욱 풍성한 모습으로 발전하고 있다.
프로젝트 ‘한월’은 더 많은 활동을 기대해왔던 팬들에게 기쁜 소식으로 다가갈 것이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