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Up (핀업) [백일몽]
개성 있는 보이스의 신예 래퍼 P!nUp(핀업) 이 지난 싱글 “Sweet Love”에서 PB R&B의 선두주자인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의 노디시카와의 콜라보에 이어 이번에는 브랜뉴뮤직의 아티스트이자 힙합 듀오 이루펀트의 멤버인 키비와 함께 이루어지지 않은 꿈에 대한 희망을 그려냈다.
이번 곡 백일몽(Day Dream)은 제목 그대로 이룰 수 없는 꿈같은 이야기를 담아낸 곡이다. 이 곡에서 P!nUp(핀업)은 자전적인 이야기로써 음악이라는 꿈을 이룰 수 없을 것 같아 자포자기하고 싶어질 때가 있었지만 결국 그런 꿈들은 자신의 의지를 통해 이룰 수 있었다는 것을 듣는 이로 하여금 오랫동안 품어온 꿈들에 대한 희망을 전한다.
또한, 피쳐링에 참여한 ‘키비’는 음악 선배로서 P!nUp(핀업)에게 조언과 희망을 전달하는 진심 어린 가사로 꿈을 가지고 있는 모두에게 희망을 전하는 메시지를 한층 더 깊게 곡에 녹여냈다.
P!nUp(핀업)은 "사람은 살면서 누구나 절망하고 포기하고 싶어질 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런 힘든 시간을 이겨낸 후에 결국에는 더 단단해진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자신이 꾸는 꿈이 헛되고 비현실적일지라도 그만큼 노력하고 버티다 보면 언젠가는 그 꿈을 이룰 수 있다는 희망적인 주제를 가진 곡입니다.” 라고 전했다.
앞으로도 로칼하이레코즈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더 다양한 주제와 다채로운 사운드의 음악으로 찾아올 P!nUp(핀업)의 행보를 주목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