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망고'의 두 번째 미니앨범 [별지기]
'안녕하세요. 풋풋한 사랑을 노래하는 '그린망고'입니다'. 보컬의 '진경', 기타의 '영우', 건반의 '초은', 카혼/드럼의 '지훈'으로 구성되어 싱글앨범 [하루하루]를 시작으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공연을 한지가 벌써 2년이 다 되어가며 꾸준히 앨범도 내가는 그린망고는 어느덧 벌써 2번째 미니앨범 발매,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번 앨범은 특별히 크라우드 펀딩형식으로 진행하여 많은 팬들의 후원으로 함께 만들어져서 의미가 더 새롭습니다. 두 번째 미니앨범 [별지기]는 총 7트랙으로 세상에 지치고 힘든 사람들에게 따뜻하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또 기존의 어쿠스틱한 사운드에서 추가로 밴드사운드 편곡으로 이전과는 또 다른 '그린망고'의 사운드와 매력을 감상 해 볼 수 있습니다.
>Song Story
1. 꽃 (작사 : 박진경 / 작곡 : 박진경 / 편곡 : 그린망고)
잔잔하고 아름답지만 강하게 자신을 나타내고 있는 꽃과 그 꽃을 만난 후 따뜻하게 녹아내리는 마음을 받게 된 사람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2. 다 알아 네 마음 (작사 : 최영우 / 작곡 : 최영우 / 편곡 : 그린망고)
사랑을 막 시작하려는 연인들의 마음을 섬세하게 풀어내는 곡으로 굳이 말로 전달하지 않아도 서로의 마음을 알고 다가가며 더욱 돈독해지는 예쁜 사랑을 그리고 있다.
3. 별지기 (작사 : 이초은 / 작곡 : 이초은 / 편곡 : 그린망고)
세상을 살아가다 보면 지치고 힘이 드는 순간이 있다. 하늘의 구름이나 반짝이는 별처럼 손이 닿지 않는 것들을 쫓아갈 때 언젠가는 꼭 꿈을 이룰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별을 지키는 별지기처럼 꿈을 지키는 여러분이 되기를!
4. All Your Dreams (작사 : 박진경 / 작곡 : 박진경 / 편곡 : 그린망고)
문득 한 걸음씩 내딛다가 이 길이 맞는지 의심이 들 때 어둠 속에 갇힌 것처럼 두렵고 무서울 때 이 노래가 한 줄기의 희망이 되기를 바라며 당신의 모든 꿈을 응원한다.
5. 7전8기 (작사 : 최영우 / 작곡 : 최영우 / 편곡 : 그린망고)
어렸을 적 기억에 개구리 왕눈이는 일곱번 넘어져도 일어난다. 철 없던 어린시절 세상이 힘든 줄도 모르고 오뚜기 같은 끈기와 열정으로 때론 모험을 즐기며 나아가던 날들을 떠올리며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6. 잘자요 (작사 : 박진경 / 작곡 : 최영우 / 편곡 : 그린망고)
늦은 밤 여러가지 생각이 생각의 꼬리를 물며 잠 못들어 본 경험이 있다면 오늘은 이 노래를 들으며 모든 생각과 걱정을 잠시 내려놓고 편안한 밤이 되었으면 좋겠다.
7.Dream(outro) (작곡 : 최영우 / 편곡 : 그린망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