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rio, 작곡가 하은지의 첫 트리오 앨범]
지난 수년간 천천히, 그러나 탄탄한 발자취를 다져 온 작곡가 하은지의 첫 트리오 앨범이 발매된다. 17세 때 꿈을 찾아 학교 밖으로 걸어 나온 하은지는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처음 곡을 쓰기 시작했다. 전문적인 작곡 교육 한 번 없이 오로지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듣는 것으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공고히 다져온 입지전적 일화는 이미 팬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이후 거리 공연, 꾸준한 앨범 발매, 다양한 대외적 활동 및 협업 등을 통해 점차 이름을 알려왔다. 총 5장의 정규 앨범과 20장의 싱글 앨범을 발매했으며, 피아노 연주 음악(장르상 뉴에이지)의 계보를 이어갈 차세대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다.
그녀를 필두로 세 명의 연주자가 모였다. 정통 클래식뿐만 아니라 장르를 넘나드는 뛰어난 연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첼리스트 조윤경(첼로댁)과 특유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감성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실력파 피아니스트 조영훈, 그리고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바이지아의 하모니로 이루어진 앨범이다. 하은지의 선율과 세 연주자의 목소리가 듣는 모든 이들에게 짙은 감동으로 전달되길 기대한다.
Let us not become weary in doing good, for at the proper time we will reap a harvest if we do not give up. (Galatians 6:9)
*
Executive Produced by 마피아뮤직
All Music Composed by 하은지
Piano Performed by 조영훈
Violin Performed by 바이지아
Cello Performed by 조윤경
황야를 달리다 & 새벽달 Arranged by 하은지
소실점 Arranged by 최영민
Planning & Management by 라수경, 박세희, 조정만(JayM)
Mixed & Mastered by 조정만(JayM)
Album Cover Artwork by 하은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