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소프라노 아리아는 그녀의 목소리를 통해 완전해진다.
가장 완벽한 디바, 칼라스가 '아이다'로 활약한 베르디의 오페라 '아이다' 전곡 수록
20세기 오페라 속 여주인공을 떠올리면, 단연 그녀의 목소리가 떠오르게 된다.
마리아 칼라스, 청순가련한 역할부터 팜 파탈 여인에 이르기까지, 그녀는 모든 역할을 가장 완벽하게 소화해 낸 최고의 프리마돈나였다.
이번 앨범에는 고대 이집트와 에티오피아를 배경으로 한 비극적 로맨스의 오페라 '아이다'가 담겼다.
이집트의 장군 라다메스는 에티오피의 공주이자 이집트 왕궁의 노예로 살고 있는 아이다를 사랑하지만, 둘의 관계는 라다메스 장군을 사랑하는 이집트의 공주 암네리스의 방해를 받는다.
이 갈등은 점점 심화되어 두 사람은 헤어지지 않으면 산채로 돌무덤에 들어가라는 명령을 받기에 이르지만 암네리스와 아이다가 서로에 대한 사랑을 굽히지 않고 함께 돌무덤에 들어가는 것으로 오페라는 마무리된다.
이 비극적인 로맨스 작품에서 칼라스는 비련의 여주인공 '아이다'를 연기하여 그 환상적인 목소리로 우리를 감동시킨다.
부디 'Verdi: Aida (베르디: 아이다)' 앨범을 통해 많은 이들이 감동 얻어 가길 바란다.
베르디: 아이다 1953년 녹음 / 1954년 출판
Edited by ClassicManager
Remastered by ClassicManager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