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프로듀스48'에 출연해 주목을 이끈 알렉사(ALEXA), 10월21일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
-국내 최대 크리에이티브 집단 쟈니브로스(ZANYBROS)의 첫 자체 제작 아티스트
-새 싱글 앨범 'Bomb',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 수록.
-영어 버전은 알렉사가 직접 작사
-알렉사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곡 'Bomb'
엠넷 '프로듀스48'에 출연해 주목을 이끈 알렉사(ALEXA)가 10월21일 첫 번째 싱글 앨범 'Bomb'으로 정식 데뷔한다.
국내 최대 크리에이티브 집단 쟈니브로스(ZANYBROS)의 첫 자체 제작 아티스트 알렉사(ALEXA)가 'A.I' 라는 획기적인 콘셉트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이번 알렉사의 타이틀곡 Bomb은 여성 솔로 가수로선 한국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Afrobeat 와 Dancehall을 결합한 남성적이고 파워플한 댄스곡이다.
듣자마자 현실에서 벗어 난 듯한 신나는 리듬감과 알렉사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만드는 곡이다.
데뷔하기 전부터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 받은 알렉사는 해외팬들도 익숙하게 들을 수 있는 라틴비트의 리듬과 일렉트로닉 음악적 요소를 더해 알렉스만의 유니크한 음악으로 만들어 냈다.
'걸크러쉬'를 무엇인지 제대로 표현하고 있는 곡 이기도 하다.
또한 이번 타이틀곡 'BOMB'은 트와이스,레드벨벳, 수퍼주니어,NCT등 K-POP 일류 아티스트와 작업한 세계 최고의 스웨덴 작곡팀 EKKO MUSIC이 참여 했으며 리코딩프로듀싱과 작사에는 마마무 원어스의 제작사로 유명한 RBW의 황성진 프로듀서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혔다.
알렉사의 글로벌 데뷔곡BOMB은 한국어 버전과 영어버젼 2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어 버전은 알렉사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