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밴드 로열파이럿츠의 새 싱글 [Betting Everything]
신예 밴드 로열파이럿츠의 새 싱글 "Betting Everything"은 최근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편에 출연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로열파이럿츠의 베이시스트 제임스가 작사, 작곡 한 곡이다. 세상을 살아 나가는데 있어 스스로에게 격려와 용기를 주는 메세지의 "Betting Everything"은 힘든 상황에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자기와의 싸움에서 이겨내려는 제임스의 다짐이자 듣는 이에게 전하고 싶은 제임스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한국어 버젼과 영어 어쿠스틱 버젼으로 편곡된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제임스와 리드보컬 문의 애절한 보이스가 감성을 자극하는 곡이다. 하나의 곡으로 여러 가지의 감수성을 표현한 이번 싱글은 로열파이럿츠의 잠재된 음악성을 다시 한번 증명한다.
1. "Betting Everything (Acoustic Ver.)" (ENG)
(작사: 로열파이럿츠, 작곡: 로열파이럿츠, 편곡 mr.cho, 청담동박건우, 박슬기)
영어 어쿠스틱 버젼은 제임스와 문의 덤덤함과 애절함을 어쿠스틱 기타와 타악기에 맞추어 감성적으로 풀어내었다. 마치 천혜의 정글 한 가운데에서 쏟아지는 밤하늘의 별을 바라보며 삶의 의미를 되새기는 감동이 그대로 담긴 곡이다.
2. "Betting Everything"
(작사: mr.cho, 작곡: 로열파이럿츠, 편곡 mr.cho, 청담동박건우, 박슬기)
지치고 포기하고 싶어도 내 전부를 걸겠다는 다짐을 리드보컬 문의 파워풀한 보이스에 애잔한 감성으로 절묘히 표현한 Full band 곡은 여름밤을 충만한 감성을 자극하는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