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 (Eighty)는 26살의 이탈리안 여성 싱어 Ornella Pellegrino의 새로운 어쿠스틱/ 포크팝 프로젝트이다. 2003년에 이탈리아 TV쇼 'Amici'에 참가한 Best Voices 중의 한명인 그녀는 클래식 피아노와 보컬을 전공하였고, 이탈리아 음악씬에서 피아니스트와 어쿠스틱/ 재즈 작곡가로 20년 동안 활동해온 Umberto Sangiovanni와 함께 음악 작업을 한다. 그리고 에이티 (Eighty)는 2010년 여름에 Lou Reed의 "Walk On The Wild Side" 커버송으로 이태리에서 크나큰 성공과 이름을 알린다. 이 노래의 비디오도 유튜브에서 많은 조회수를 보여 주었다. 이후 2012년 그녀의 새로운 프로젝트 에이티 (Eighty)란 이름으로 경쾌하고 따스한 포크팝 앨범 [Life]를 발표한다. 경쾌한 재즈와 포근한 포크가 적절한 조화를 이루는 음악에 그녀의 수수하고도 아름다운 목소리가 10개의 다양한 트랙에 고스란히 담겨진 또 하나의 '힐링' 포크팝 앨범.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