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시즌 2’를 통해 안정적이고 감미로운 보컬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주진우가 첫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
주진우의 싱글 앨범 "Ever"는 워너원과 ‘프로듀스101 시즌2’의 "이 자리에(always)", 스트레이 키즈의 "4419", 동방신기의 "11월 그리고…" 등 수많은 Kpop Artist를 프로듀싱한 리얼 브로스 뮤직그룹의 대표 작곡가 진짜 사나이와 소속 작곡가 Glow, 그리고 R&B 보컬그룹 소울스타의 메인보컬 이규훈이 주진우와 의기투합하여 공동 작업한 작품이다.
또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다비치의 '이 사랑'의 작곡가 한승택이 편곡에 참여. 빅뱅, 에픽하이 등 수많은 곡에 세션으로 참여한 기타리스트 이원상이 함께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EVER는 힙합, R&B 리듬과 베이스 기반 위에 대중적인 팝 발라드와 현악기, 건반의 조화를 잘 이룬 곡으로 떠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의 감정을 감성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Track List]
1. EVER
‘EVER’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주진우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진 R&B 힙합 곡으로, 주진우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사랑하는 이에게 다가가고 싶은 마음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며, 곡 중간중간 빗소리가 감성을 한껏 이끌어 내어 주진우 표 R&B 힙합에 매력을 더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