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R&B 가수 유리(YURI)가 트랜드의 끝판왕인 `Do it Do`에 이어 'HIPBUM'을 파격 공개하였다.
2021년 파격 공개되는 ‘HIPBUM'은 풍성함을 의미하며 HIP한 이 음악이 붐을 일으킨다는 의미도 있다.
남자에게 속아 넘어간 여성이 미친 듯 계단을 밟고 뛰어오르고, 온몸이 땀에 흠뻑 젖도록 운동을 하면서 말 그대로 엉덩이가 Up이 되고 하체가 발달하여 화가 난 심리를 신체적으로 엉덩이도 화났다고 표현한 부분이 재밌고 유쾌하다.
'HIPBUM`은 자극적인 가사와 고급스러운 보컬 그루브의 감성에 이색적인 얼터너티브 R&B 멜로디와 네오소울의 사운드가 가미된 어반 R&B 댄스곡이다.
이번 앨범 역시 유리(YURI)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 제작을 직접 하였으며 각종 OST, 아이돌뿐만 아니라 싱어송라이터를 발굴하는 디렉팅의 천재 KinGMaker(킹메이커) 대표가 음악프로듀서를 맡았고 트랜드한 사운드의 귀재 Nickie도 함께 했다.
뮤직비디오는 고급스럽고 탁월한 색감이 뛰어난 라이징 감독으로 찬사를 받는 박경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카메오로는 드라마 임진왜란, 특수요원, 하이에나, 패션왕 등 2017 `너의 목소리가 보여' 최종 우승의 예능까지 겸비한 배우 ‘한건’이 한 건 했다.
유리는 `HIPBUM'을 통해 음악적 영역을 조금 더 다채롭게 증폭시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유리의 비공개 영상들은 GFLAND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