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처럼 기계음이 범람하는 현 가요계에 좋은 노래와 좋은 음악으로 대중들과 호흡하려는 R&B 그룹 레드소울. 그들이 다시 새로운 음악으로 대중들과의 설레는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레드소울은 올 1월 정규 1집 앨범을 발표한 후 약 8개월 만에 올 가을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너에게]를 발매했다. 레드소울은 정규 1집 앨범 "있어줘"를 발표하며 그들의 음악적 색깔을 차근차근 다져 나가고 있다. 트렌드에 얽매이지 않고 그들이 하고자 하는 음악을 소신껏 펼쳐나가고 있는 레드소울은 국내에 R&B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이다. 또한 프랑스, 미국, 일본,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의 여러 나라의 미디어에서 각종 인터뷰를 요청하는 등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팀이다.
올 4월에는 말레이시아 미디어에서 초청을 받아 현지 프로모션을 진행해 현지 매스컴에서 큰 관심을 받았으며 말레이시아 유명 인기 TV인 8CH 등 여러 미디어에 출연해 성공적으로 프로모션을 마쳤다. 아카펠라를 기초로 한 R&B, SOUL 음악을 지향하는 레드소울의 음악은 가요계에 이런 그룹도 필요하다라는 것을 확실히 인식시켜주고 있다. 현 가요계에서 자신들의 추구하고자 하는 음악을 소신 있게 펼쳐나가는 그룹이 과연 얼마나 있을까? 정말 얼마 안 되는 가요계에 단비와 같은 그룹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