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 앨범 소개
즐거움의 영역을 넓히다.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
'피버뮤직'은 '즐거움으로 연결된 새로운 세상'을 열어가고 있는 엔씨가 모두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주제로 새로운 즐거움을 만들고자 런칭한 '문화 콘텐츠 브랜드'다.
올 한 해 멀어졌던 서로 간의 마음과, 과거와 현재를 이어주는 '화합',
한 여름 더위와 갈증을 해소해줄 뼛속까지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기 위해 아이돌 혼성 그룹을 결성했다.
여름 음원의 절대 강자 [쿨]의 노래로 아이돌 혼성 그룹을 결성하여 기존의 멜로디라인은 유지하되 1020세대에 맞게 트렌디한 음악으로 재해석하였다.
마지막으로 공개되는 이번 음원은 과거 쿨을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윤일상’작곡가가 프로듀스한 여름 타겟 신곡이다.
[그 여름]은 프로젝트의 이전 곡 ‘운명’에서 놀라운 음색과 노래 실력을 보여주며 여자 보컬 파트를 맡았던 에이핑크 김남주, 그리고 이전 2곡(해변의 여인, 애상)에서 랩메이킹과 랩파트를 맡아 진행한 라비(RAVI), 그리고 새롭게 이번 프로젝트에 남자 보컬 파트로 참여하게 된 빅톤 강승식이 노래한 2020년 여름 댄스곡이다..
이번 곡은 코로나로 세계가 침체되고 기존과는 다른 뉴 노멀(New Normal)을 준비해야 하는 시기에 다시는 돌아올 수 없을 것 같은 과거의 날, 그 때 그 여름(혹은 그 시절)에 대한 그리움을 연인으로 표현한 곡이다.
그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그리면서도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미드-템포의 댄스곡으로 그리움을 친구삼아 이 힘든 시기를 헤쳐 나가면 마주할 뉴 노멀의 화창한 날을 그리고 있다.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와 멜로디, 그리고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더불어 귀여운 추임새를 적절하게 배치하여 이번 여름에 시원하면서도 밝은 댄스곡을 선사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