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버클리음대 작곡부문 장학생 출신으로 모든 학업을 마치고 탱크드럼과 함께 월드 퍼커션 뮤직 앨범, 클래식과 재즈의 경계를 허문 크로스오버 뮤직 앨범, 하이프리퀀시(가성을 이용한 고음 발성)보컬로 색다른 대중적 Kpop 음악 앨범, 다양한 사운드 디자인을 구성하여 제작된 모던 댄스 뮤직 앨범, 마지막으로 크리스쳔 컨템퍼러리 뮤직 앨범등을 동시에 발매한다. 그 중 현대무용을 위한 음악 [Relation]은 DSKK의 두번째 현대 무용음악 작곡 앨범으로 중앙대 최상철교수의 에디터및 작곡가로 활동하며 제작한 곡들을 모아 만든 앨범이다. '관계'라는 테마를 가지고 인간이 관계를 맺는 동시에 발생하는 여러상황을 소통, 대립, 갈등, 상실등의 타이틀을 갖고 완성된 앨범이며 독특한 사운드 디자인을 통한 전자 사운드와 내츄럴 사운드의 조화 그리고 그 안에 내포되어 있는 여러가지 의미를 상상하며 즐길수 있다. 물론 춤과 함께라면 더 좋을것이다.
* 새로운 음악이지만 그 안에 팝에 대한 요소를 넣어 대중들의 이해하기 쉽고 위로가 되는 노래를 만들기 원하는 디스크와 예술적 감각이 충실한 최고 뮤지션들의 콜라보레이션은 완성도를 배가 시켜준다.
* 사실 DSKK는 활동하는 반경이 매우 넓어 그 영역에 따라 팀파니스트, 퍼커셔니스트, 지휘자, 가수, 드러머, 작곡가, 프로듀서, 베이시스트, 그리고 포토그래퍼등 사람들마다 다르게 아는 경우가 많다. 참고로 이번에 들어가는 배경이미지는 본인이 직접 촬영한 것이다. 이로써 다양한 그의 모습을 통해 그가 가진 탈렌트의 입체감은 뚜렷하게 나타난다.
*그의 음악적 관점의 시작은 위로이다. 그는 항상 생각한다 '내가 만든 이 음악이 그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고 기쁨이 되며 행복을 안겨다 주기를...그래서 그는 팝적인 요소를 곡에 항상 첨가하기 위해 노력한다.' 물론 예술성을 무시할 순 없지만 '예술성이 있들 그 곡이 들려지지 않는다면 얼마나 슬픈일이지 않을까?'라고 그는 또한 생각한다.
* 2007, 2009년에 있었던 야마하 드럼대회 두번 모두 우승, 버클리 진학을 위해 공부했던 서울재즈 아카데미장학생, CTS 오케스트라, 코리아팝스 오케스트라등 클래시컬 음악에서도 팀파니스트 드러머등으로 활동, 30장이 넘는 앨범을 프로듀싱한 프로듀서, 중앙대 출강등 다양하고도 왕성한 활동으로 아티스트로써의 면모를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그는 항상 노력하는 뮤지션으로 이후 활약이 기대되는 연주자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