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그 녀석들 OST]
웹드라마 ‘달달한 그놈’ 스핀오프 오디오 드라마 [달달한 그 녀석들] OST가 공개됐다.
인기 원작 ‘달달한 그놈’의 하이틴 세계관을 확장 시키며 더 깊고, 진한 판타지 로맨스로 재탄생된 오디오 드라마 [달달한 그 녀석들].
뱀파이어이자 암암리에 판매되고 있는 ‘The Holy Wine’의 대표 ‘한혁’.
찢어지게 가난하고, 이제 막 군대를 제대하고 복학하며 어떻게 해서든지 돈을 벌어야 하는 ‘이준우’
백 년 전, 뱀파이어라면 한 번쯤 시도해봤다는 와이너리 사업을 시작했다가 빚만 가득 안고 회생 신청한 ‘혁’은 어느 날, 자신의 사업을 상장시켜줄 인간 ‘준우’를 만나게 된다.
‘혁’은 사업 상장만이 아닌 새로운 경험과 감정을 느끼게 하는 인간 ‘준우’에게 피만 주면 모든 걸 들어준다고 제안을 하는데..
그의 의심스러운 제안을 과연 ‘준우’는 받아들일까?
오디오 드라마 [달달한 그 녀석들]은 일일 연재로 매일 오후 4시 달보이스에서 청취할 수 있다.
https://dalvoice.com
1. Vampiric Touch (Feat. 최지이)
Lyrics by 우강 / Composed, Arranged by 빈티지 소울
몽환적인 사운드에 팝페라의 분위기를 가미해 스타일리쉬한 신스 팝 넘버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위험한 뱀파이어에게 휘말려버린 주인공 ‘준우’의 상황과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지훈의 에너지 넘치는 보이스와 뮤지컬 배우 최지이의 조화가 이국적이면서도 그로테스크한 편곡의 사운드와 만나 세련된 조화를 이뤄낸 ‘Vampiric Touch’는 리스너들에게 신선한 자극을 선사할 것이다.
2. Holy Wine
Lyrics by 조현주 / Composed, Arranged by 빈티지 소울
판타지 로맨스 장르에 걸맞은 실험적 분위기와 파격적인 노랫말로 만들어낸 전례 없는 신개념 곡이다.
마치 흐린 북유럽 저녁 하늘을 연상케 하는 주인공 ‘혁’의 테마로 신비로운 코드 진행과 순수 퇴폐미가 짙게 밴 와인 빛 가사를 일렁이는 일렉트로닉 사운드 위에 얹혀 완성한 드림 팝 넘버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