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ous Artists' [InHz Compilation Vol.1 / Selected]
‘Every Music Is Same In Hz’
DJ/Producer 크루이자 레이블인 “InHz (인헤르츠)” 에서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인 [InHz Compilation Vol.1 / Selected] 를 발매한다.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은 InHz 프로듀서 KATOMORI의 기획으로, 일반적인 리스너부터 프로 플레이어까지 모두의 귀를 만족시킬 EDM 트랙들로 구성되었다. 앨범 발매일은 2월 14일이며, 총 8팀의 프로듀서가 참여한다.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는 NEST HQ 소속 프로듀서 KATOMORI는 House에서 Psytrance로 넘어가는 하이브리드한 드랍이 특징인 트랜지션 트랙 [H Bounce] 를, ‘Play Me Records’ 의 ‘Plays Of The Year 2017’ 에 곡이 수록된 바 있는 ESAI는 멜로딕한 Dubstep 트랙 [Re.rendezvous] 을 선보인다.
DJ이자 Producer로 활발히 활동해오며 '문문' 의 트랙들을 엔지니어링하기도 한 'Insoo' 와 'Inah Hong'은 여러 장르의 요소들을 한 트랙에 담아 중독성 있는 "TAKAPA" 를, 'Kawaii Compilation'에 참여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은 'Locked On'은 웅장함 속 절제된 사운드가 돋보이는 Dubstep 트랙 "Ground Zero" 를 공개한다.
신예 아티스트 'Ryuhan'과 'Nezumi'는 각각 하이브리드한 브레이크 다운과 곡의 다이나믹함이 돋보이는 "Blood Trail" 과 다양한 보컬 샘플들이 한데 어우러진 Jersey Club 트랙 "Gensou" 로 참여하였다. 인터넷 중심으로 활동하는 'Horsnake'의 올드스쿨 스타일 샘플링이 돋보이는 "Claw Within" 는 강렬한 드랍으로 고양이가 울부짖으며 발톱으로 위협하는 듯한 모습을 떠오르게 한다. 마지막으로 DJ/Producer 로 활동하고 있는 'BE:U'는 톡톡 튀는 사운드가 인상적인 "Bomb" 로 함께 하였다.
InHz의 첫 출발을 알리는 앨범인 만큼, 이번 앨범은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트랙들로 구성되어있다.
모든 장르를 하나의 분위기로 녹여내겠다는 슬로건처럼, InHz는 추후 또 다른 장르로 그들의 모습을 사람들에게 보여줄 앨범을 준비 중에 있다. .... ....